트레일블레이저 프리미어, 궁금한 점 전부 해결 !

2020. 6. 17. 07:36자동차

안녕하세요 ☺️
드디어 어제 제 붕붕이 트레일블레이저가
출고되어 따끈따끈 후기로 돌아왔습니다.

 

 

인수과정?
🚐 저는 지방에서 탁송기사님이 배송을 해주셨는데,
일단 영업소 측으로 배송 후 영업소 딜러분께서 네비 및 기타 썬팅 작업 시공 후 저희 집으로 직접 배송해주셨습니다 🙂


 

 

실제로 체감하는 차 크기는?
🚐 스포티지 급이라 말은 들었으나 모닝만 타던 저에게는
신세계였어요 ㅋㅋㅋㅋ ! 오늘 아침 찍은 산타페 비교 사진인데 뒤에서 보면 조금 작으나, 앞에서 보면 동급suv인지
아닌지 헷갈릴 정도로 꽤 큰 차입니다


 

 

차 기타 성능 중 인상깊었던 점?
🚐 유상옵션 중에서는 LED 헤드램프가 시인성이 너무 좋아서 깜짝 놀랐어요. 또한 전동트렁크도 너무 스마트하고 좋구요. 🥳 기본적으로 오토스탑도 너무 센스있는 기능 중 하나였다고 생각합니다.(단 배터리문제로 집을 자주나가는..)

 

 

주행감은?
🚐 아직 고속주행 등 제대로된 주행은 아직 못해봤으나,
확실히 달릴때 쫀쫀하게 잡아주는 느낌이 있어요!! 핸들이 가벼워서 아쉽다는 분이 있는데 저는 전혀 그렇게 느끼지 않았습니다. 엑셀밟을때 꿀렁임 걱정하시는 분들이 있는데, 전혀 그렇지 않았고 밟고 설때 코너돌때도 전부 땅에 껌처럼 쫀득하게 붙어서 가는 주행감이 너무 좋았습니다.

 

 

실내는?
🚐 에어컨이 진짜 장난 아닙니다. 완전 시원해요. 솔직히 현대 기아차에 비해 실내 인테리어는 많이 뒤쳐지나, 필요한건 다 있는 차에요 ㅎㅎ ! 조만간 애플 카플레이 리뷰도 가지고올게요~!! 또한 동승자와 같이 앉았을때 딱 붙는 감이 없으며 넉넉해요 뒷자리는 아직 앉아보지 않아 잘 모르겠네요 😋

 

 

나의 별점과 희망사항?
🚐 처음보자마자 심멎할 디자인, 준중형 suv급 크기 , 주행감 등을 고려하면 5점 만점에 6점이요 🤩
트블리야 💕 앞으로 나랑 좋은 곳 많이 다니고,
무사고로 안전하게 모셔주세요 ! 돈길만 걷게 해주시옵소서
😁

다음은 lx3000리뷰로 만나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