트레일블레이저, 차박은 어떨까? , 필수차박용품 !

2020. 6. 21. 00:56기타 정보

안녕하세요 😀
오늘은 트레일블레이저 차박 리뷰로 돌아왔습니다.
처음으로 차박을 시도해보았는데 정말 좋았어요!

요즘 코로나 19로 차박을 시도하는 분들이 많은 것 같아요~
경치좋은 곳에서 마스크 없이 오랜만에 놀고오니
그간의 코로나 스트레스가 해소되는거 같아요 ☺️
그럼 차박 준비물을 알아볼게요 !
필수품과 선택 옵션을 통해 알아볼게요!

🤗필수품🤗
1. 트렁크 평탄화 매트 or 에어매트
(트렁크 높이 조절 불가능한 차량의 경우)
2. 이불, 베개
3. 트렁크 내부를 밝힐 조명
🤗선택사항🤗
1. 취사도구 ( 식사 등을 해먹기 위한 도구)
👉 개인적으로 제일 준비할게 많아서 성가셔요.
2. 캠핑테이블 & 의자
👉취식, 휴식, 풍경 감상등에 두루두루 사용돼요.
3. 블루투스 스피커
4. 온도조절매체
👉너무 덥거나 추울때는 꼭 필요할거같아요.
5. 블루투스 스피커
6. 모기장 (요즘같은때)
7. 캠프파이어 할 화로
👉분위기 내기엔 불멍(불피우고 멍때리기)만한게 없어요
그외 기타 다수..

저는 일단 첫 차박인 만큼 필요한 만큼만 챙긴다고 챙겨도 트렁크가 꽉차더라구요! 아무래도 취사를 하고자 해서 더 많이 챙겼던거 같아요 😹 위 선택품목들을 전부 다 사자니 재정적 부담이 꽤 크기때문에 차박은 본인에게 맞게 준비하는게 좋을거같아요! 🥳

트레일블레이저 차박은 165cm 키인 제가 눕기엔 안락했고 제 남자친구 172cm 가 눕기엔 조금 다리가 쭉 펴지지 않았어요. 공간은 넉넉했으나 놀이방 매트가 없어서 제대로 눕지 못했어요 ㅠ ㅠ

그래도 옆 공간은 꽤 넓어서 편안했어요🥰
멋진 뷰를 보며 하는 캠핑은 꽤나 좋더라구요

라면까지 야무지게 끓이고 나면 캠핑의 완성 😋

아참 제가 이번에 산 테이블인데 의자 4개 포함 테이블세트에 3만원을 구입했어요 🙂 가성비 최고 !! 저는 11번가에서 쿠폰을 받아서 샀습니다.

저는 두 모델중 랜턴걸이가 있는걸로 샀어요 ^^ 어두워지는 밤에 상당히 유용했습니다.

테이블은 이렇게 올려도 될만큼 넉넉하고 좋았어요 😍
첫 캠핑에 너무 만족해서 저희는 벌써 다음 차박을 고려중이랍니다 ㅎㅎ